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30520 더현대서울, 힌디 팝업스토어 Heendy begins 행사 중 (~6/1)

더현대에 새로운 조형물이 들어왔다고 해서
산책 겸 놀러 갔다 왔다

더현대서울
여의나루역 1번 출구(도보 8분), 여의도역 4번 출구(도보 13분)
월-목 10:30 ~ 20:00 (식당가 10:30~22:00)
금-일 10:30 ~ 20:30 (식당가 10:30~22:00)
카카오맵  
 

더현대 서울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108 (여의도동 22)

place.map.kakao.com


지하 2층

더현대 지하 2층은 역과 연결되어 있다.
들어오자마자 보이는 스타벅스 나오기 전에
1초에 한 번 씩 시향지를 받는 거리가 있다
심심하면 한 번 받아보시길
향이 좋더라궁

이 매장은 에스컬레이터 옆의 POINT of VIEW
소품샵이다 이것저것 다 파는데
어딜 어떻게 찍어도 예쁠만큼 인테리어 정말 깔끔하게 예쁘게 잘 해놨음
감탄하며 사진 찰칵찰칵

Devialet 스피커

음질도 좋고 예뻤다 하나 장만하고 싶엉
거실에 놓고 커피마시면서 k-pop 듣기


그 밖에 유명한 도너츠 가게 나이스 웨더 NICE WEATHER나
아르켓 ARKET 매장 등등이 있었다

지하 1층

여기는 음식이나 디저트류를 파는곳.
나는 푸드코트로 가서 먹었다
푸드코트도 정말 예쁘게 잘 되어 있음
단점은 어딜가든 사람이 정말 많다는 것~
먼저 자리를 잡고 주문하세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한다

라멘짱 카라이 바베큐 라멘

내가 시킨 라멘. 음…내 입맛엔 안 맞았다
나오는 건 금방 나왔다

더현대서울 6층

6층의 힌디!
짱커~~ 가만히 안있고 돌돌돌 돌아간다

현대 백화점의 마스코트 답게 H라고 적힌
요상망측한 하트를 보란 듯이 들고 있는 저모습..
진짜 못생겼다

6층의 정원

힌디 옆모습

보다보니 정드는중

6층 정원 진짜 잘해놨어 넘흐 옙버요
아이들이 디게 많았다
아이들이랑 같이 온 엄마들도

그리고 6층에는 이렇게 서비스 라운지도 있고~

중간중간에 쉴 곳이 많아서 좋았다.
사방에 의자가 있음

EATALY 라는 카페로 향했다
힌디 조형물 바로 옆에 있는 카페보다는 훨 한적해서 좋았다 뷰도 굿굿
위에서 다 내려다 볼 수 있다
커피도 팔고 음식도 팔고 이탈리아 식료품이나 와인도 판매하는 듯

나는 아포가토 동행인은 젤라또를 주문했다

젤라또 맛은 이 중에서 고른다
초콜릿과 레몬을 골랐는데
레몬 겁나시어
초콜렛은 맛있었다

사람이 많을 때는 먼저 웨이팅을 걸고 갑시다
이탈리의 웨이팅 안내
[현대 식품관] 어플을 다운 받아서 웨이팅 예약을 할 수도 있습니다!


더현대서울 5층

5층에는 아동복 매장이 많다.

짠 여기는 힌디 팝업스토어

요런 힌디 씨의 굿즈를 판다네용

그리고 가전제품 등
dyson이나 SONY매장도 있다

아베크 펫 드라이룸
세상이 정말 좋아졌다
하지만 뽕시기는 아날로그하게 혀로 핥아서 말리는 걸 선호해서 패스
개꼰대고양이
월 20,900원에 대여도 해주나보다 저정도면 정말 할만하군…
한 달만 빌릴 수 있나?

앗 주차는 더현대 어플을 깔거나
카카오톡 친구 추가를 하면
두 시간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하루 한 장 제한이라는 점
그래서 기본 30분 + 2시간 쿠폰
총 2시간 30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네요


-END-